정치
진보 성향
삼성바이오 노조, 96.5% 찬성으로 삼성 초기업노조 탈퇴
프레시안
조회 0
ONP 요약
삼성바이오로직스 노동조합이 삼성그룹 초기업노조에서 탈퇴하고 기업별 독립 교섭 체계로 전환한다. 초기업노조 체계 내에서는 효과적인 협상 결과를 얻기 어렵다는 판단 속에 임금 인상과 인사 제도 개선을 위해 독립 교섭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조합원 투표에서 96.5%의 찬성률로 가결되었으며, 진행 중인 쟁의 활동은 계속할 방침이다.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사측에 임금 인상과 인사 제도 개선을 요구하고 있는 삼성바이오로직스 노동조합이 삼성그룹 초기업 노조에서 탈퇴한다.
삼성그룹 초기업 노조 삼성바이오로직스 상생지부는 28일 초기업 노조 탈퇴를 염두한 노조 조직 형태 변경 안건이 가결됐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안건에는 투표권이 있는 조합원 4005명 중 2479명이 투표했고 2392명(96.5%)이 찬성해 ...
관련 뉴스
3건 · 3개 매체진보 성향 33%중도 성향 33%보수 성향 34%
1개 매체1개 매체1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