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진보 성향
군민과 함께 걸어온 12년…김주수 의성군수, 명예로운 퇴임
프레시안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경북 의성군을 12년 동안 이끌어온 김주수 의성군수가 군민들의 뜨거운 박수 속에 민선 6·7·8기를 마무리하며 명예로운 퇴장을 했다.
의성군은 지난 26일 오후 의성문화회관에서 '의성의 12년, 군민과 함께, 미래로!'를 주제로 김주수 군수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문화회관에는 가족과 지역 기관·단체장, 국회의원, 도·군의원, 공직자, 군민 등이 참석해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