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통일 되면 다시 올 게요” 했는데… 4차례 한국 찾은 마이클 잭슨
조선일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1958~2009)은 1996년부터 1999년까지 매년 한국을 찾았다. 모두 4차례다. 내한 공연은 1996년과 1999년 열렸다.
이전에도 내한 콘서트가 추진됐지만 무산됐다. 1989년 잭슨의 부모가 서울을 찾아 공연장 답사까지 했지만 공연은 이뤄지지 못했다. 잭슨의 부모와 매니저가 불화를 빚었다. 1993년에도 내한 공연이 추진됐다. 이때는 정부가 허가하지 않았다.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