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6건3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구리시, 경기도 시군종합평가 11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세계일보
조회 0
구리시, 경기도 시군종합평가 11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경기 구리시가 경기도가 실시한 시군종합평가에서 11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되며 행정 역량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구리시는 '2025년 경기도 시군종합평가'에서 장려상을 수상, 기관 표창과 함께 재정 성과급(인센티브) 1억원을 확보했다고 23일 밝혔다.

경기도 시군종합평가는 국정 핵심 과제와 도정 주요 시책의 추진 성과를 바탕으로 지방자치단체의 행정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