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서울디지털대 디자인학과, '1학기 랜선우수과제전' 개최...온라인 전시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다음달 16일까지 2026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자인학과가 지난 13일 강서캠퍼스에서 '2026학년도 1학기 랜선우수과제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과제전의 최종 수상자로는 1학년 황규민(기초디자인), 2학년 주선형(디자인기획과콘셉트), 3학년 이유리(웹/UX디자인), 4학년 우정(굿즈디자인) 학생 등이 이름을 올렸다.
입상작은 학과 홈페이지에 게재돼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이예나 디자인학과장은 "매 학기 진행되는 과제전은 전문 교수진의 피드백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창의적 역량을 고양한다.
나아가 AI 시대의 디자인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관련 뉴스
5건 · 3개 매체중도 성향 33%보수 성향 67%
1개 매체2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