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진보 성향
강릉시, 에너지 절약 2400여 가구에 탄소중립포인트 지급
경향신문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탄소중립포인트제 안내 포스터.
강릉시 제공강원 강릉시는 에너지 사용량 감축에 성공한 2461가구에 3200만원 가량의 탄소중립포인트 인센티브를 지급했다고 25일 밝혔다.탄소중립포인트제 에너지 분야는 가정이나 상업시설 등에서 사용하는 전기, 상수도, 도시가스의 사용량을 과거 사용량과 비교해 감축 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제도다.이번 인센티브는 지난해 ···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