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근육의 양·질 모두 잡는 근감소증 치료제 만들겠다"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 제15회 청년기업가대회 결선 발표]바이오바이츠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근육의 양을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근육의 질도 중요합니다.
근감소증 치료제 개발이 어려운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김재원 바이오바이츠 부대표는 25일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열린 제15회 청년기업가대회 결선 발표에서 "근감소증은 나라마다 진단 기준도 다 다르고 한국에서는 2021년에서야 처음 질병으로 인정됐다"며 "근감소증 치료제 개발은 빠르게 데이터를 확보해 바이오마커를 발굴하는 게 중요하다"고 밝혔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