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17건4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김지석 "14년 만에 영화 '남편들' 소중해...넷플릭스 계속 하고파" [인터뷰⑤]

조선일보
조회 0
김지석 "14년 만에 영화 '남편들' 소중해...넷플릭스 계속 하고파" [인터뷰⑤]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OSEN=종로, 연휘선 기자] (인터뷰④에 이어) 배우 김지석이 넷플릭스 '남편들'로 14년 만에 영화를 선보인 가운데, 방송가 불황을 딛고 계속해서 넷플릭스 작품에 도전하고 싶은 열망을 고백했다.김지석은 23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국내 취재진과 만나 넷플릭스 영화 '남편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