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31건6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만취운전 렌터카 사고 낸 20대…스마트워치 신고로 구조

세계일보
조회 1
만취운전 렌터카 사고 낸 20대…스마트워치 신고로 구조

AI 통합 요약

부산 남구의 아파트 앞 도로에서 78세 운전자의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들을 치었다. 인도에 있던 40대 여성이 현장에서, 70대 여성이 병원에서 각각 사망했고, 30대·10대 여성과 중상을 입은 운전자를 포함해 3명이 부상을 입었다.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렌터카로 만취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20대 관광객이 스마트워치의 충돌 감지 신고로 구조됐다.

22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22분께 제주시 서귀포시 남원읍 한남리사무소 인근 도로에서 20대 관광객 A씨가 몰던 아반떼 렌터카 승용차가 고랑에 빠졌다.
승용차에는 20대 남성 2명이 타고 있었으며 이들이 착용한 스마트워치가 충돌 감지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30건 · 6개 매체
진보 성향 17%중도 성향 33%보수 성향 50%
1개 매체2개 매체3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