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더벨]엔켐 "수익성 중심 체질 개선 본격화"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엔켐은 26일 비용 구조와 조직 운영, 자산 활용 전반을 점검하며 손익 중심의 경영체계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엔켐은 보유한 경영자원의 활용도를 높이고 비용 구조를 효율화에 경영의 무게를 두고 있다.
특히 원가 및 운영비용 효율화, 조직 운영체계 정비, 자산 활용도 제고를 주요 과제로 설정했다.
우선 생산과 구매, 물류, 판매관리비 등 손익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비용 항목을 전반적으로 살펴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생산거점별 가동 현황과 고객 수요를 바탕으로 원재료 조달 방식과 물류 체계를 조정하고 사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중복 비용과 비효율을 줄인다는 계획이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