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 2년 미뤄진 2030년 하반기쯤 '개통?'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서대전 지하차도 구간 보상·차량 시운전 계획 추가 필요로 사업계획 변경 불가피 오는 2028년 말 개통 예정으로 추진되던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이 2년 더 지난 2030년 말쯤으로 개통이 미뤄질 전망이다.
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은 23일 시청 기자실에서 브리핑을 열고 "최근 공정관리 점검 과정에서 트램 2호선 개통 시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서대전 지하차도 구간 보상 △차량 시운전 계획 변경 등이 불가피하게 확인돼 이를 반영한 사업계획 변경에 착수했다"며 "향후 통합공정계획 수립을 통해 개통 일정 등을 최종 확정할 것"이라고 개통 연기를 시사했다....
관련 뉴스
9건 · 5개 매체진보 성향 40%보수 성향 60%
2개 매체3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