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버리지6건1개 미디어
경제
중도 성향

서울디지털대 디자인학과, '1학기 랜선우수과제전' 개최...온라인 전시

머니투데이
조회 0
서울디지털대 디자인학과, '1학기 랜선우수과제전' 개최...온라인 전시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다음달 16일까지 2026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자인학과가 지난 13일 강서캠퍼스에서 '2026학년도 1학기 랜선우수과제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과제전의 최종 수상자로는 1학년 황규민(기초디자인), 2학년 주선형(디자인기획과콘셉트), 3학년 이유리(웹/UX디자인), 4학년 우정(굿즈디자인) 학생 등이 이름을 올렸다.

입상작은 학과 홈페이지에 게재돼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이예나 디자인학과장은 "매 학기 진행되는 과제전은 전문 교수진의 피드백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창의적 역량을 고양한다.

나아가 AI 시대의 디자인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전문 보기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