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김도영 따라 붙었더니, 오스틴 또 도망가네 "감 좋다. 두산 2경기 못 친 이유는.." [잠실 현장]
조선일보
조회 0
![김도영 따라 붙었더니, 오스틴 또 도망가네 "감 좋다. 두산 2경기 못 친 이유는.." [잠실 현장]](https://www.chosun.com/resizer/v2/MJTGKOBQMZRDAOBQGIZTOOLGGY.jpg?auth=0b3ad5360ff04f1932d2e81d10468e9c9efbc3ce2f555c41f158059d038b51a5&smart=true&width=700&height=475)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잠실=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감 좋다." KIA 타이거즈 김도영이 또 다시 LG 트윈스 오스틴 딘을 따라붙었다.
김도영은 28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의 주말 3연전, 수도권 9연전 마지막 경기에서 2-0으로 앞서던 5회 도망가는 솔로포, 6회 2루타까지 추가하는 등 맹활약하며 팀의 12대1 대승을 이끌었다.
특히 홈런이 임팩트가 있었다.
두산 ...
관련 뉴스
11건 · 4개 매체중도 성향 50%보수 성향 50%
2개 매체2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