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레드벨벳 슬기, 사촌동생 수키진 사망 후 첫 근황 "멤버 배려에 잘지내, 걱정마"
조선일보
조회 0

이 이슈, 당신은 어느 쪽?
공감하는 시각을 고르면 독자 분위기가 보여요 · 로그인 불필요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사촌동생을 떠나 보낸 뒤 처음 근황을 전했다.
슬기는 21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걱정 많이 했지?
밥도 잘 먹고 잠도 잘 자고 앨범 준비도 하면서 잘 있었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너무 늦게 오면 안될 것 같아서.
그리고 걱정이 더 커질까봐 잘 지내는 거 보여주려고 왔다.
여러분의 위로의 글 ...
이 뉴스, 독자들은 어떻게 느꼈나요?
첫 반응을 남겨보세요로그인하면 감정 반응에 참여할 수 있어요.
관련 뉴스
7건 · 2개 매체중도 성향 50%보수 성향 50%
1개 매체1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