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애플 급락에 무너진 亞증시…닛케이 3.82%↓ [Asia오전]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미국 뉴욕 증시에서 애플 등 대형 기술주가 하락세를 보인 영향이 26일 아시아 증시로 이어졌다.
이날 일본 도쿄 닛케이225지수는 전날보다 3.82% 하락한 6만9602.72에 오전 거래를 마치며 다시 7만선 밑으로 떨어졌다.
닛케이는 전날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깜짝 실적'에 AI(인공지능)·반도체주를 중심으로 투자 심리가 살아나면서 3거래일 만에 사상 최고치를 새로 썼다.
하지만 간밤 뉴욕 증시에서 대형 기술주가 약세를 보이면서 다시 내려앉았다.
특히 소프트뱅크그룹(SBG) 주가는 장중 한때 12% 넘게, 어드반테스트는 9% 넘게 급락했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