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20건7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윤주, 간이식 후 마지막 수술대 올랐다.."갑상선반절제술 받았다"[전문]

조선일보
조회 0
윤주, 간이식 후 마지막 수술대 올랐다.."갑상선반절제술 받았다"[전문]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OSEN=선미경 기자] 급성 간 부전으로 이식 수술을 받고 회복한 배우 윤주가 또 다시 수술대에 올랐다.

윤주는 “진짜 마지막”이라며 수술 후 밝은 모습으로 상황을 전했다.윤주는 24일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과 함께 “암것도 아닌데 걱정들 끼쳐드린 것 같아 죄송해요.

큰일은 아니었고, 갑상선 혹이 모양이 좀 변해서 수술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