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술 취해 지인 폭행하고 "사람 죽어있다" 신고한 50대, 살인 혐의 구속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술에 취해 지인을 폭행한 뒤 "사람이 죽어 있다"고 신고한 50대 남성이 살인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23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혜화경찰서는 지난 22일 50대 남성 A씨를 살인 혐의로 구속했다.
A씨는 지난 20일 낮 12시50분쯤 서울 종로구 한 주택에서 40대 남성 B씨를 여러 차례 폭행해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범행 이후 119에 "사람이 죽어 있다"며 단순 변사 신고를 했다가 "내가 용의자일 수 있다"는 취지로도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의식을 잃고 쓰러진 B씨를 발견하고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B씨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