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50건4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워킹맘’ 김미려 “엄마 역할 못한 것 같아 미안”…이호선의 조언은?

세계일보
조회 0
‘워킹맘’ 김미려 “엄마 역할 못한 것 같아 미안”…이호선의 조언은?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방송인 김미려가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과정에서 자녀에게 느낀 미안함과 죄책감을 털어놨다.

김미려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이호선의 사이다’에 출연해 초등학교 6학년 딸과 초등학교 1학년 아들을 키우는 워킹맘으로서의 고민을 이야기했다.

현재 뮤지컬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김미려는 “대부분 밤 9시가 넘어야 연습이 끝난다.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