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악기로 나누는 민·관 협력…서울시 '악기기부·나눔' 캠페인 29일 시작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시민 유휴악기 모아 수리·조율해 재기증하는 '악기기부·나눔' 기부 접수 시작 서울시가 시민들의 유휴악기를 기부받아 낙원악기상가의 수리 장인들과 협력하여 악기가 필요한 곳에 나누는 행복한 악기기부·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주고받는 행복으로 악기에 새 숨결을'이란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악기기부·나눔 캠페인은 2019년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폭넓은 시민층이 참여하며 민간과 공공기관이 협력하는 아름다운 캠페인으로 자리잡아왔다.
사용하지 않는 악기를 기부받아 수리·조율하여 악기를 구매하기 힘든 시민·학생들에게 재기증하는 캠페인으로, 오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시민 누구나 악기를 기부할 수 있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