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바이오USA] 삼성바이오, 플랫폼 기술수출 시동…“CDMO 수주 넘어 IP 수익 창출”
조선일보
조회 0
![[바이오USA] 삼성바이오, 플랫폼 기술수출 시동…“CDMO 수주 넘어 IP 수익 창출”](https://www.chosun.com/resizer/v2/GQYGEZBTMQ3DQMBUMEZWCYRZGE.jpg?auth=3c627f761c2e32d2845329a4dbd71b5e7ca035167736df9080e02a92e1d2d67c&smart=true&width=3014&height=226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삼성바이오로직스가 단순 위탁개발생산(CDMO)을 넘어 자체 개발한 ‘플랫폼 기술이전(L/O)’을 통해 새로운 수익원 확보에 나선다.
신약 개발사들이 겪는 기술적 한계를 극복하는 맞춤형 플랫폼을 제공해, 기존 수주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에 지식재산권(IP) 기반의 부가가치를 더하겠다는 전략이다.
정형남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연구소장(부사장)은 24일(현지 시각 ...
관련 뉴스
11건 · 5개 매체중도 성향 40%보수 성향 60%
2개 매체3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