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김용범 “한국 증시 시총, 2∼3년 뒤에는 글로벌 ‘3강’ 될 것”

세계일보
조회 0
김용범 “한국 증시 시총, 2∼3년 뒤에는 글로벌 ‘3강’ 될 것”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은 26일 코스피 전망과 관련해 “보통 상장회사가 1년에 200조원 내외 이익을 낼 때 (코스피 지수가) 2500∼3000 정도 했었다”며 “올해는 (이익을) 800조∼900조원으로 예상하는데, 그러면 4배 올라가는 건 기본”이라고 말했다.

김 실장은 이날 유튜브 채널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인터뷰에서 “코스피는 얼마까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