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진보 성향
“여권 없이 주민증만으로 한·일 오가자”…관광업계 파격 제안 쏟아져
경향신문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25일 대한상의 문화관광산업위원회가 주최한 한일 관광협력 토론회에서 참석자들이 논의를 하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 제공‘한국과 일본을 주민등록증만으로 오고 갈 수 있도록 하자’는 제안 등이 관광업계와 전문가들로부터 나왔다.
두 나라 사이의 출입국 절차를 간소화하고 결제 체계 등을 연계해 하나의 관광권으로 만들자는 구상이다.대한상공회의소 문화관광산업위원회는 2··· ...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