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39건2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이수경, '2번의 사업 실패'가 부른 비극…"원인 모를 피부병으로 5년 공백" ('남겨서 뭐하게') [핫피플]

조선일보
조회 0
이수경, '2번의 사업 실패'가 부른 비극…"원인 모를 피부병으로 5년 공백" ('남겨서 뭐하게') [핫피플]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OSEN=박근희 기자] ‘남겨서 뭐하게' 배우 이수경이 갑작스러운 원인 모를 피부 질환으로 인해 5년간의 공백기를 가졌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22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남겨서 뭐하게’가 방송 1주년을 맞아 제주 김녕항으로 떠났다.피부로 고민이 많았냐는 질문에 이수경은 "네, 좀 아팠어요.

제가 좀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