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58건7개 미디어
경제
중도 성향

SK하이닉스, 자발적 이직률 0.5%…납세 기여 2배 이상 늘어

머니투데이
조회 0
SK하이닉스, 자발적 이직률 0.5%…납세 기여 2배 이상 늘어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사회적 가치 20.3조 창출…환경 성과는 감소 폭 확대 지난해 SK하이닉스 국내 사업장의 자발적 이직률이 0.5%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납세를 통한 경제 간접 기여 성과는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SK하이닉스가 공개한 '2026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사업장의 자발적 이직률은 0.5%였다.

연령별로는 30~49세가 0.4%로 가장 낮았고, 30세 미만은 0.6%, 50세 이상은 0.7%였다.

전체 이직률은 0.9%로 집계됐다.

연령별로는 30세 미만이 0.7%, 30~49세가 0.6%, 50세 이상이 3.6%였다.

성별로는 남성이 1.1%로 여성(0.5%)보다 높았다....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