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SK하이닉스, 자발적 이직률 0.5%…납세 기여 2배 이상 늘어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사회적 가치 20.3조 창출…환경 성과는 감소 폭 확대 지난해 SK하이닉스 국내 사업장의 자발적 이직률이 0.5%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납세를 통한 경제 간접 기여 성과는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SK하이닉스가 공개한 '2026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사업장의 자발적 이직률은 0.5%였다.
연령별로는 30~49세가 0.4%로 가장 낮았고, 30세 미만은 0.6%, 50세 이상은 0.7%였다.
전체 이직률은 0.9%로 집계됐다.
연령별로는 30세 미만이 0.7%, 30~49세가 0.6%, 50세 이상이 3.6%였다.
성별로는 남성이 1.1%로 여성(0.5%)보다 높았다....
관련 뉴스
30건 · 7개 매체진보 성향 14%중도 성향 29%보수 성향 57%
1개 매체2개 매체4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