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9건5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추가 탈출…목적지는 제3국

세계일보
조회 0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추가 탈출…목적지는 제3국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미국과 이란의 종전 협상이 진통을 겪는 가운데 한국 국적 선박 두 척이 호르무즈 해협을 빠져나왔다.

해양수산부는 22일 "호르무즈 해협 내측에 대기 중이던 우리 선사 운용선박 2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 중에 있다"며 "우리 선박의 안전한 통항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해협 통항 관련 정보제공, 실시간 모니터링 등 안전 운항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