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14건5개 미디어
정치
진보 성향

[기자메모]“레버리지 후회” 금융당국, 뒤늦은 반성

경향신문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드러누워서 막았어야 했나 개인적으로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다.”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지난 22일 기자간담회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일간 수익률의 2배를 추종하는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 상품에 대해 한 말이다.

그는 “출시 때부터 의문이었다” “증권사 배를 불리는 결과만 초래한 것 같다” “부작용이 커져 정부에서 많이 고민하고 있다”고 말···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