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한국 펜싱, 아시아펜싱선수권 단체전서 금·동메달 추가! 女사브르 3년 만에 정상 탈환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한국 펜싱 대표팀이 아시아선수권대회 단체전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추가했다.
24일 대한펜싱협회에 따르면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2026 아시아펜싱선수권대회 5일차 경기에서 여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 남자 에뻬 단체전 동메달을 획득했다.
전하영(서울특별시청), 서지연, 김정미(이상 안산시청), 최세빈(대전광역시청)으로 구성된 여자 사브르 대표팀은 결승에서 일본을 45-35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앞서 대표팀은 8강에서 태국을 45-19, 준결승에서 우즈베키스탄을 45-27로 연파하며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결승에 올랐다.
이로써 여자 사브르 대표팀은 지난 2023년 대회 이후 3년 만에 아시아선수권 정상을 탈환했다....
관련 뉴스
2건 · 2개 매체중도 성향 50%보수 성향 50%
1개 매체1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