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14건6개 미디어
정치
진보 성향

[기자메모]‘삼전·닉스’ 레버리지 허용해놓고 이제 와 “후회한다”…책임 방기한 금감원

경향신문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22일 서울 영등포구 금융감독원에서 열린 출입기자단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연합뉴스“드러누워서 막았어야 했나 개인적으로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다.”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지난 22일 기자간담회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일간 수익률의 2배로 추종하는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 상품에 대해 한 말이다.

그는 “출시 때부터 ···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