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15건7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롯데바이오 인천 송도시대 개막… 착공 2년 만에 1공장 사용승인

세계일보
조회 0
롯데바이오 인천 송도시대 개막… 착공 2년 만에 1공장 사용승인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롯데바이오로직스가 송도 바이오 캠퍼스 내 제1공장 건설을 완료하면서 본격적인 ‘송도시대’의 문을 열었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낙점한 미래 성장동력인 바이오산업이 본격적인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22일 인천 송도 바이오 캠퍼스 내 제1공장 건설을 완료하고 사용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롯데바이오로직스 1공장 사용승인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