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내 팀 챙기기 바쁘다 → 김태형 롯데 감독 "축구 안 봤어요. 어떻게 되는 거예요?" [부산 현장]
조선일보
조회 0
![내 팀 챙기기 바쁘다 → 김태형 롯데 감독 "축구 안 봤어요. 어떻게 되는 거예요?" [부산 현장]](https://www.chosun.com/resizer/v2/GAZTEMBVGI3TKMRUGM3WKMBTMQ.jpg?auth=f033bcab691abc9500be9624da2fb70ddb38bc806860ad27768fb3302619a649&smart=true&width=700&height=894)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부산=스포츠조선 한동훈 기자] "어떻게 되는 거예요?" 월드컵이 전 국민적인 관심사로 떠올랐지만 야구인들에게는 예외다.
정규시즌이 반환점을 돌고 치열하게 진행 중이다.
김태형 롯데 자이언츠 감독도 마찬가지였다.
김 감독은 25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경기를 앞두고 "축구 안 봤다.
어떻게 되는 것이냐"라고 물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