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이태곤 "소식 끊긴 지 20년, 아팠다고 하더라"…'이수경'에 미안함 폭발 ('남겨서 뭐하게') [핫피플]
조선일보
조회 0
![이태곤 "소식 끊긴 지 20년, 아팠다고 하더라"…'이수경'에 미안함 폭발 ('남겨서 뭐하게') [핫피플]](https://www.chosun.com/resizer/v2/GFQTINDBMUYGEZJXGQZTOMRTGM.png?auth=c9c1556264ddc1abdf22383ddfd7336c2588651c0deab5c17e6b84f6ef779f85&smart=true&width=650&height=366)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OSEN=박근희 기자] ‘남겨서 뭐하게' 배우 이태곤이 오랜 세월 마음 한구석에 묻어두었던 미안한 감정을 드러내며 특별한 인연을 소환했다.22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남겨서 뭐하게’가 방송 1주년을 맞아 제주 김녕항으로 떠났다.이태곤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저도 오랜만에 보는데 그런 사람이 있어요"라며 베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