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11건6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호르무즈 내 한국 선박 4척 추가로 빠져나와…한국인 26명 승선

세계일보
조회 0
호르무즈 내 한국 선박 4척 추가로 빠져나와…한국인 26명 승선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 이후 두 척의 한국 선박이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데 이어 네 척의 한국 선박이 추가로 해협을 빠져나오고 있다.

해양수산부는 24일 "호르무즈 해협 내측에 대기 중이던 우리 선사 운용 선박 4척이 해협을 통과해 정상 항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 선박에는 한국인 선원 총 26명이 승선 중이다. 네 척 가운데 목적지가 한국인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