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파행과 진통, 혈세 낭비로 얼룩진 11대 경기도의회 ‘씁쓸한 퇴장’ [오상도의 경기유랑]
세계일보
조회 0
![파행과 진통, 혈세 낭비로 얼룩진 11대 경기도의회 ‘씁쓸한 퇴장’ [오상도의 경기유랑]](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26/20260626500618.jpg)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경기도의회 사상 최초로 ‘78대 78 여야 동수’ 구조로 출범해 임기 내내 대립을 반복해 온 제11대 도의회가 우여곡절 끝에 4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막을 내렸다. 도민의 신뢰를 회복하고 유종의 미를 거둬야 할 마지막 순간까지 도의회는 의원의 성희롱 발언 유죄 판결과 연찬회 논란으로 씁쓸한 뒷맛을 남겼다.
25일 경기도의회 사무처에 따르면 제11대 도의회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