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탈출' 늑대개 새끼 잡았다…남은 1마리도 어미로 유인 중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충남 서산시 한 사육농장에서 탈출했던 새끼 늑대개 2마리 가운데 1마리가 추가로 포획됐다.
25일 뉴시스와 서산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40분쯤 충남 당진시 정미면 대운산리 인근 야산에 설치한 포획틀에 새끼 늑대개 1마리가 잡혔다.
농장주는 '당진 일대에서 새끼 늑대개 2마리가 함께 돌아다닌다'는 신고를 받고 해당 지역에 포획틀을 설치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직 붙잡히지 않은 늑대개는 생후 5개월 된 새끼로 파악됐다.
수색 당국은 새끼를 붙잡기 위해 어미 늑대개를 이용한 유인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농장주는 "새끼들이 집을 찾지 못한 채 헤매는 것으로 보인다"며 "오늘 안에 나머지 한 마리도 잡기 위해 포획틀 옆에 어미 늑대개를 묶어 유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