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30건2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이태곤, 20년 만에 만난 이수경 향한 '미안함'…"잠깐 아팠다고 하더라" ('남겨서 뭐하게') [순간포착]

조선일보
조회 0
이태곤, 20년 만에 만난 이수경 향한 '미안함'…"잠깐 아팠다고 하더라" ('남겨서 뭐하게') [순간포착]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OSEN=박근희 기자] ‘남겨서 뭐하게' 배우 이태곤이 20년 전 드라마로 인연을 맺었던 동료 배우 이수경과 가슴 뭉클한 재회를 마주했다.22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남겨서 뭐하게’가 방송 1주년을 맞아 제주 김녕항으로 떠났다.이태곤은 제주도까지 특별히 초대한 귀한 '맛선자'가 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