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기업 간 외부 소통 플랫폼 '조인트', 시드 투자 10억원↑ 유치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기업 간 외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조인트(대표 김대호)가 스트롱벤처스와 김기사랩 주도의 시드 라운드를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김대호 조인트 대표와 함께 일했던 토스 출신 업계 리더들이 엔젤투자자로 합류했으며 총 조달액은 10억원을 상회한다.
조인트는 기업 간 외부 협업을 위한 B2B(기업 간 거래) 메신저 서비스다.
업체 관계자는 "사내 소통은 슬랙·팀즈 등으로 디지털화됐지만 거래처·파트너사와의 외부 소통은 여전히 이메일과 개인 메신저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다"며 "조인트는 거래처별 전용 채널에서 팀 전체가 대화 이력을 공유하고, 회원 가입 없이 초대만으로 즉시 소통을 시작할 수 있는 외부 커뮤니케이션 전용 인프라"라고 말했다....
관련 뉴스
27건 · 9개 매체진보 성향 22%중도 성향 33%보수 성향 45%
2개 매체3개 매체4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