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나영석 사단' 첫 퇴사자, 10개월만 심경 "'인맥출신' 열등감에 망가져..부족함 깨달았다"(동동주)
조선일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OSEN=김나연 기자] 나영석 PD가 이끄는 에그이즈커밍의 1호 퇴사자가 퇴사 10개월만에 느낀 심경을 솔직히 털어놨다.22일 백동주 PD가 운영하는 '퇴사한 동동주' 채널에는 "에그이즈커밍 퇴사 후 10개월, 후회하십니까 I 예능PD 솔직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앞서 백동주 PD는 지난해 8월 채널 개설 후 첫 영상으로 "에그이즈커밍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