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여에스더♥홍혜걸, 5년 별거 끝 합가 "아내 우울증 심각했다" 고백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가 5년간의 별거 생활을 끝내고 합가했다.
23일 방영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444회에서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의 다음 주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이날 예고편에서 홍혜걸은 "우리는 33년 차 부부다.
오래 살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동안 불거졌던 별거설에 대해서도 직접 입을 열었다.
홍혜걸은 "이제는 공식 발표해도 된다"며 "집사람과 저는 작년 8월 이후로 별거가 끝났다"고 밝혔다.
이어 홍혜걸은 아내 여에스더가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털어놓으며 그동안 몰랐던 속내를 전했다.
홍혜걸은 "아내가 정신과 치료를 받을 때 보니 우울증이 생각보다 심각했다"며 "아내가 안 좋은 생각도 많이 했다.
살고 싶지 않아서 날을 정했다는 말까지 했었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관련 뉴스
24건 · 4개 매체중도 성향 25%보수 성향 75%
1개 매체3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