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진보 성향
부산교통공사, 전동차 ‘그라피티’ 도주범에 “거액 손배 청구”
경향신문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호주·벨기에 국적 2명 이미 출국경찰, 인터폴 적색수배 내려 추적2022년엔 범인 잡아 760만원 받아부산교통공사가 최근 차량기지에 무단침입해 전동차에 그라피티를 그리고 달아난 2명의 외국인에게 수백만원의 손해배상금을 청구할 계획인 것으로 확인됐다.28일 취재를 종합하면 전동차 1대(2칸)의 외부에 그린 그라피티를 지우고 복구하는 데에 들어가는 비용은 36···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