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경기도 건설본부, 14개 도로공사 현장서 온열질환 예방점검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경기도 건설본부는 여름철 폭염으로 인한 노동자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지난 15일부터 건설본부 소관 도로공사 현장 대상 폭염 대비 안전점검을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26일까지 이어지는 점검 대상 현장은 도척~실촌 현장 등 경기 남부 8개소, 장흥~광적 현장 등 경기 북부 6개소 등 14개소다.
건설본부는 현장별 공사관리관, 책임기술인, 현장소장 등과 함께 △시원하고 깨끗한 물 제공 △이동식 에어컨·산업용 선풍기 등 냉방·통풍장치 설치 △작업장 인근 휴게시설 확보 △냉각조끼 등 보냉장구 지급 △온열질환 의심자 발생 시 119 신고체계 교육 등 기본수칙 준수 여부를 중점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관련 뉴스
6건 · 3개 매체중도 성향 33%보수 성향 67%
1개 매체2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