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버리지1건1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포항 431억 투입 ‘기후테크’ 본격화

세계일보
조회 0
포항 431억 투입 ‘기후테크’ 본격화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경북도와 포항시가 포항의 쓰레기매립장에서 나오는 이산화탄소를 메탄올 등 유용 화합물로 전환하는 기술 개발에 나선다.

25일 포항시에 따르면 도와 시는 431억원을 들여 ‘한국형 녹색대전환 핵심 기술개발 및 기후테크 산업 육성’을 추진한다.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한국과학기술원(KAIST) 등은 2030년까지 308억원을 들여 포항시 남구 호동쓰레기매립장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