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버리지1건1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단체로 오열한 고별전' 막판 4할 치고 방출된 홈런왕, 재취업 기회 있나

조선일보
조회 0
'단체로 오열한 고별전' 막판 4할 치고 방출된 홈런왕, 재취업 기회 있나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막판 4할이 넘는 타율을 기록했지만 반전은 없었다.

눈물 바다가 된 고별 경기.

'홈런왕' 맷 데이비슨은 다시 KBO리그 유니폼을 입을 수 있을까.

데이비슨이 NC 다이노스와 작별했다.

NC 구단은 26일 데이비슨과의 작별을 공식 발표했다.

아직 새 외국인 타자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조만간 대체 선수 계약이 발표될 예정이다.

모두가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