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원정 출산 선그은 안영미, 25일 둘째 득남.."산모·아이 모두 건강"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방송인 안영미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26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에 따르면, 안영미는 지난 25일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안영미는 남편을 비롯한 가족들의 따뜻한 축하와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
소속사는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한 안영미 씨와 가족들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린다.
안영미는 충분한 회복을 거친 후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 복귀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영미는 지난 2020년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2023년 7월에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어 올해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던 안영미는 두 자녀의 부모가 되는 기쁨을 맞이했다....
관련 뉴스
9건 · 4개 매체중도 성향 50%보수 성향 50%
2개 매체2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