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버리지1건1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이호선, 故옥희 추모 “늘 ‘아주 잘하고 있다’ 응원해준 따뜻한 분”

조선일보
조회 0
이호선, 故옥희 추모 “늘 ‘아주 잘하고 있다’ 응원해준 따뜻한 분”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OSEN=김수형 기자] 심리상담가 이호선이 가수 故 옥희를 향한 애틋한 추모의 마음을 전했다.이호선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옥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장문의 추모 글을 남겼다.그는 “'호선아, 줌바를 배워!' 옥희 선생님을 녹화장에서 뵐 때면 활력을 주고 건강을 준다며 열정의 몸짓으로 줌바를 보여주시곤 하셨다”고 회상했다.

이어 “MBC ‘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