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30건6개 미디어
경제
중도 성향

삼전닉스·수출액 훈풍에 코스닥 반도체도 '방긋'…파두 15%↑

머니투데이
조회 0
삼전닉스·수출액 훈풍에 코스닥 반도체도 '방긋'…파두 15%↑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특징주] 코스닥 반도체주가 22일 장 초반 일제히 강세에 진입했다.

주도주 삼성전자의 SK하이닉스의 강세와 국내 반도체 수출 호조 소식이 겹치면서 업종 투자심리가 활성화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오전 10시37분 한국거래소에서 파두는 전 거래일 대비 1만5700원(15.48%) 오른 11만7100원, 피에스케이는 2만200원(12.24%) 오른 18만5200원에 거래됐다.

제주반도체는 1만3300원(11.64%) 오른 12만7600원, 심텍은 8700원(7.00%) 오른 13만3000원이다.

원익IPS는 5%대, HPSP는 3%대 강세에 진입했다....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