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GS, '플로우 데이' 개최…음식물 폐기물 자원화 모색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GS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GS와 GS벤처스, 그린테크얼라이언스(GTA)가 음식물류 폐기물 자원화를 주제로 공동 주최한 'GS F.L.O.W Day(플로우 데이)'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음식물류 폐기물 자원화 밸류체인 전반의 기술과 사업 기회를 공유하고 협업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린테크얼라이언스는 기후테크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기후에너지환경부 산하 협회다.
각사의 사업모델과 혁신기술을 공유하고, 음식물류 폐기물의 고부가가치 자원화 방안과 투자·정책 지원 방향 등을 논의했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