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28건7개 미디어
경제
중도 성향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에 3선 안광률…의장 후보엔 4선 남종섭

머니투데이
조회 0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에 3선 안광률…의장 후보엔 4선 남종섭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22일 도의회 본회의장에서 당선자 총회를 열고 제12대 전반기를 이끌어갈 대표의원과 의장·부의장 후보를 선출했다.

대표의원은 안광률(시흥1) 현 교육기획위원장이 당선됐다.

안 대표의원 당선자는 '확실한 실력과 힘있는 리더,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슬로건을 내걸고 △ 자치분권 완성을 위한 '지방의회법' 제정 △ 의원 맞춤형 지원 AI 스마트 의정 구현 △ 소통과 협치로 '원팀 민주당' 구축 △ 강력한 당정협치 시스템 제도화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안 당선자는 "다양한 목소리를 하나로 묶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좋은 성과는 키워나가고, 새롭게 출발.출범하는 도정 앞에서는 민주당이 먼저 길을 열겠다"면서 "경기도의 굵직한 변화를 주도하는 실질적인 정책의 산실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