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NS홈쇼핑,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수 완료...1200억원 완납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신설법인 (주)홈플러스 익스프레스...직원 2500여명 소속 옮겨 하림그룹 계열사 NS홈쇼핑은 기업형슈퍼마켓(SS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수 대금을 완납하고 영업양수도 거래를 종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경영은 NS홈쇼핑이 출범한 신설 자회사 '(주)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맡는다.
그동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근무한 직원 2500여명도 신설 법인 소속으로 옮긴다.
NS홈쇼핑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수 계약 체결 이후 전 매장에 대한 현장 조사와 함께 납품업체에 대한 지급보증을 이행하는 등 영업 정상화 절차를 진행해왔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