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조달청, '아·태지역 7개국 조달공무원 전자조달 연수' 개최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아제르바이잔, 인도네시아 등서 16명 참석 조달청은 오는 26일까지 아시아개발은행(ADB)과 공동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자조달 역량강화 연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다.
이번 연수에는 ADB에서 선정한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아제르바이잔,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키리바시, 태국 등 7개국의 조달 분야 실무급 공무원 16명이 참여해 한국의 공공조달과 전자조달 시스템을 교육받는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개통한 '차세대 나라장터' 시스템을 활용, 참가자들이 입찰공고부터 개찰에 이르는 전 과정도 직접 체험하며 자국의 전자조달 개선점을 찾을 기회도 제공한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