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다시 한번 잠실야구장 마운드에 서게 돼 정말 기쁘고 설렌다" 두산, 오늘(26일) KIA전 승리 기원 시구 이나경이 장식한다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두산 베어스가 오늘(2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이날 시구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이나경이 장식한다.
두산은 "팀 내 리드 댄서와 서브 보컬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이나경을 소개한 뒤 "지난 2018년 한 차례 두산 베어스 시구자로 나선 바 있으며, 이번이 두 번째 잠실 마운드 방문"이라고 설명했다.
시구를 맡은 이나경은 "다시 한번 두산 베어스의 시구자로 잠실야구장 마운드에 서게 돼 정말 기쁘고 설렌다"라며 "승리의 기운을 가득 담아 두산 베어스 선수들과 팬 분들께 멋진 시구를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 뉴스
22건 · 4개 매체진보 성향 25%중도 성향 50%보수 성향 25%
1개 매체2개 매체1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